근태관리 솔루션 MOffice, 업무용 메신저 ‘파인웍스’ 출시

  • 등록 2024-06-04 오후 3:19:37

    수정 2024-06-04 오후 3:19:37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제이니스의 근태관리 프로그램 ‘엠오피스’(MOffice)가 실시간 근무정보 연동으로 근태관리까지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 업무용 메신저 ‘파인웍스’(Pine Works)를 출시했다.

파인웍스는 실시간 근무정보 연동을 통해 근태 기록(출·퇴근/휴가/유연근무 등)과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뿐만 아니라 동료들의 근무시간까지 손쉽게 확인 할 수 있고 부서원들의 결재 알림과 같은 근태 관련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소규모 회사에서 메신저 사용에 있어 업무 시간과 개인 시간이 혼재돼 발생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다.

제이니스 관계자는 “‘파인웍스’의 출시로 업무용 메신저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사용 용이성과 익숙함을 넘어 근태관리의 혁신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나가 너 땀시 살어야'
  • 김희애 각선미
  • 인간 복숭아
  • "사장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