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Cloud(대표 백도민, 김동훈)가 AI Fashion 활용 전략을 톺아보는 웨비나를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
NHN클라우드는 패션 산업에서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전략을 탐색하고, 이로 인해 달라질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상을 웨비나를 통해 공유한다. 쇼핑몰, 패션 산업 분야에서 AI 기술 활용을 검토 중인 개발자와 기획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NHN클라우드의 AI Fashion 서비스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추천하고 취향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고르고 소비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다. 카메라 검색, 유사 이미지 상품 추천, 딥 태깅 기술로 패션 분야에 특화되어 있어 사용자의 경험에 큰 영향을 끼치기에 패션 산업에는 핵심 기술이라 할 수 있다.
NHN클라우드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에 참가해 AI Fashion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4월 웨비나의 사전 신청 및 중계는 NHN Cloud 웨비나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 자료, 주요 질의 응답 다시보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