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인기 뷰티·패션 유튜버 뽀따와 뷰티브랜드 리즈케이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메르시뽀따 x [리즈케이] 물크림set’ 공동구매 프로모션이 매출 흥행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사진제공=효원커머스) |
|
지난 6월 30일 오전 10시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효원커머스에서 오픈된 이번 프로모션은 같은 날 저녁 9시 뽀따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뽀따TV’를 통해 라이브 생방송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125g 용량의 물 크림 본품 2개와 50g 소용량 1개, 1.5㎖ 파우치 15개 등으로 구성됐다. 자신만의 뷰티·패션 노하우를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을 바탕으로 406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뽀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 크림 중, 물 크림을 선택한 배경과 함께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했다.
국민 비타민C 세럼 ‘퍼스트씨 세럼’으로 4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대상을 수상하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리즈케이가 새롭게 출시한 물 크림은 앰플보다 진하고, 크림보다 가벼운 신개념 콜라겐 성분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유튜버 뽀따와 피부 속 콜라겐 감소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피부관리 솔루션 물 크림의 만남이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매출흥행으로 이어졌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획기적인 구성의 후속 프로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