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서울은 도시재생 프로젝트 를 통해 서울 익선동, 낙원동, 창신동 등에 지역적 특색을 살린 자체 기획 식음료(F&B) 브랜드를 선보이며 낙후된 구도심을 새로운 상권으로 탄생시켜 주목받았다. 최근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시그니처 공간인 ‘글라스빌’의 경영 컨설팅, 공간 기획, 디자인을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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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우서울은 20여 개의 식음료 매장을 포함해 전 사업장의 온라인 협업을 잔디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잔디는 실시간 메신저, 주제별 대화방, 화상회의, 문서정보·관리 등으로 업무 이력과 정보를 자산화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