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스 사상 최초의 스피드스터 히어로이자 DC 역사를 통틀어 가장 사랑받은 캐릭터 중 하나인 ‘플래시’가 첫 솔로 무비 ‘플래시’를 통해 슈퍼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초스피드, 전기 방출, 자체 회복, 물체 투과, 시간 이동까지 넘사벽 능력의 히어로 ‘플래시’(에즈라 밀러 분)와 평범한 대학생에서 뜻밖의 초능력을 얻게 된 ‘또 다른 플래시’(에즈라 밀러 분)가 극과 극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펼치는 가운데, 원조 ‘배트맨’(마이클 키튼 분), 뉴페이스 ‘슈퍼걸’(사샤 카예 분)이 합세해 완벽한 시너지를 발산한다. 여기에 DC 최강 빌런 ‘조드 장군’(마이클 섀넌 분), 저스티스 리그의 실질적 리더 ‘배트맨’(벤 애플렉 분)을 비롯해 DC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플래시’에 깜짝 출연을 예고,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영화 팬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번저 스피드스터 히어로 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플래시’가 어디든 갈 수 있고 모든 것을 뛰어넘는 초광속 액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빛보다 빠른 속도를 이용해 시간을 이동할 수 있는 ‘플래시’는 과거를 바꾸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시간 역행을 감행하고, 그로 인해 우주의 시간과 차원이 뒤엉킨다.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은 세계를 구하려는 슈퍼 히어로 팀, 두 명의 ‘플래시’와 원조 ‘배트맨’, ‘슈퍼걸’이 의기투합해 지구 정복에 나선 ‘조드 장군’과의 팽팽한 대격돌이 벌어진다. ‘플래시’는 영화 전체를 IMAX 카메라로 촬영해 역대급 스케일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는 한편, ‘플래시’의 스피드, ‘배트맨’의 노련함, ‘슈퍼걸’의 파워까지 한층 풍성하고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전할 것이다.
빛보다 빠른 스피드, 차원이 다른 능력의 히어로 ‘플래시’가 자신의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하면서 우주의 모든 시간과 차원이 붕괴되어 버린 후, 초토화된 현실과 뒤엉킨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배트맨’과 함께 전력 질주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광속 액션블록버스터 ‘플래시’는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