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의 컬쳐라이브, 이번엔 국내 최초 애니멀 스토리 파크다

'원더래빗'전 6일 방송
  • 등록 2022-07-06 오후 12:50:17

    수정 2022-07-06 오후 12:50:17

박기웅(사진=모코이엔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매 방송 신기록을 작성하며 승승장구중인 ‘박기웅의 컬쳐라이브’가 신개념 전시와 만난다. 6일 오후 9시 방송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박기웅의 컬쳐라이브’에서는 스타필드 고양 매직플로우에서 펼쳐지는 ‘원더래빗’전이 방송된다.

매직플로우는 국내 최초의 미디어 기반형 애니멀 스토리파크인 원더래빗과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식음시설인 아쿠아리움 카페가 결합된 신개념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미디어 기반형 애니멀 스토리 파크 원더래빗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체험존과 아쿠아 카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원더래빗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미디어 기반형 애니멀 스토리 파크의 첫 번째 공간 이름이자 주인공인 토끼 캐릭터 이름으로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동물과 관련된 친근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연출기법으로 구성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특별한 체험 공간이다.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동화와 상상이 결합된 특별한 체험 공간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계기로 박기웅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센터 혜심원에 ‘원더래빗’전 초대권 150매를 기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기웅은 지난해에도 김정기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그림 판매 수익금 전액을 혜심원에 기부한 바 있다.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배우이자 작가인 박기웅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각종 전시회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박기웅의 예술적 감각과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컬쳐라이브’는 매회 호평을 얻으며 예술 분야의 다크호스 프로그램으로 완벽하게 자리잡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