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첫 브랜드 마케팅 시작…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 캠페인 진행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 캠페인으로 치과의사에게 선택권 주도
치과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외 입지 강화할 것
  • 등록 2023-08-30 오전 9:29:14

    수정 2023-08-30 오전 9:29: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하는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덴티움(Dentium)이 대중들에게 브랜드 친화력을 높이고 치과의사에게 주도권을 선사하기 위해 23년 만에 첫 브랜드 마케팅에 나선다.

(사진=덴티움)
덴티움은 전속모델로 배우 송강호를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의 내용은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대중들에게 인터넷 검색과 지인들의 말을 통해 치료와 수술을 결정하기보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치과의사가 선택한 덴티움에게 믿고 맡기라는 덴티움만의 자신감을 강조했다.

덴티움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22년 이상의 장기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오래쓰고 편안한 임플란트’를 위한 지속적인 제품 평가와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장기 임상데이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군을 구축을 통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보다 안정적이며 최적화된 임플란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덴티움은 전 공정과정에 있어 가장 완벽하고 안전한 제품 제작을 위해 자동화 생산과 공정검사를 치룬다. 이는 원자재 검사부터 멸균처리까지 공정 검수와 전수 검사를 모두 거쳐 100% 자체 생산으로 이루어지기에 최상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덴티움은 설립 이래 최초로 브랜드 마케팅에 나선 만큼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당신의 치과의사는 안다’ 라는 캠페인으로 치과의사에게 힘을 실어줌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덴티움은 TV광고 론칭 기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치과의사와 대중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당신의 치과의사를 소개해줘!’ 진행 후 ‘덴티움 3행시’를 이어 진행한다. ‘당신의 치과의사를 소개해줘!’는 치과 치료를 받은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본인의 사연을 응모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덴티움만의 우수성을 더욱 공고히 해 치과의사와 대중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치과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꾸준히 발전할 것”이라며 “덴티움 임직원들의 진정성을 통해 진심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