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국 PC방 이벤트 ‘전국서든자랑’ 개최

  • 등록 2022-12-08 오후 3:47:18

    수정 2022-12-08 오후 3:47:1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넥슨은 온라인 1인칭슈팅(FPS) 게임 ‘서든어택’의 이용자 참여 오프라인 이벤트 ‘전국서든자랑’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전국서든자랑’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부산, 광주, 서울의 프로모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간 5대5 폭파미션, 개인전 대결이 펼쳐지며, 김태현 신임 ‘서든어택’ 디렉터가 참여해 인사를 나누고 미니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에는 최근 ‘서든어택’ 캐릭터로 출시된 바 있는 인기 방송인 김신영이 사회자로 등장한다.

이벤트 당일 프로모션 PC방에서 ‘서든어택’을 플레이하면 무료로 PC방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넥슨캐시’ 3만원도 선물한다. 또 개인전 및 김태현 디렉터와 함께하는 폭파미션 대결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넥슨캐시’ 1만원, 2만 SP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우수 성적을 거둔 개인 및 팀에게는 추가로 ‘넥슨캐시’ 5만원, 10만 SP, 상금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현장 빙고 이벤트,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서든어택’ 굿즈를 포함한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태현 넥슨게임즈 디렉터는 “’전국서든자랑’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처음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