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설을 맞아 특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 명절 대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5일까지 진행하는 ‘2022 설 빅세일’ 특집으로 편성한 이번 라이브방송은 비대면 명절을 앞두고 늘어난 온라인 장보기 수요를 반영해 방송 횟수를 대폭 확대했다. 주말을 제외한 매 평일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쇼에서 소개하는 전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기간 중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 18일에는 명절 시즌 급증하는 아동한복 수요를 반영해 ‘엄지한복’을 최대 79% 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 진행하는 오뚜기 라이브방송에서는 ‘X.O.만두 6종’, ‘크러스트 피자 3종’ 등 ‘혼설족’을 위한 인기 가공식품을 최대 3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구매자 150명에게 ‘우노피자 2개입’을, 시청자 10명에게는 ‘오뚜기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이어 △21일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세트’ 등 베스트 상품 3종 △24일 드시모네 ‘온가족 유산균 6종’ △25일 LG생활건강 ‘AURA 섬유유연제’ 등 순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방송은 G마켓 혹은 옥션 ‘설빅세일’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각각의 메인 페이지에서 ‘온에어(ON AIR)’ 탭을 클릭해도 바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