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 스캔들' 지일주, UL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 등록 2023-02-09 오전 8:48:08

    수정 2023-02-09 오전 8:48:08

지일주(사진=UL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지일주가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일주는 2008년 KBS2 드라마 ‘태양의 여자’로 데뷔해 MBC ‘골든타임’, KBS2 ‘힐러’, JTBC ‘청춘시대’, MBC ‘역도 요정 김복주’, SBS ‘사랑의 온도’, OCN ‘킬잇’, MBC ‘그 남자의 기억법’,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에 더해 영화 ‘오만’, ‘가장 보통의 연애’, ‘너의 여자친구’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뛰어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연극 ‘취미의 방’, ‘알앤제이’,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을 통해 무대 연기도 꾸준히 이어갔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일타 스캔들’에서는 수학 강사 ‘진이상’ 역을 맡아 최치열 역의 정경호와 날카로운 대립구도를 그려내며 작품에 긴장을 더하는 동시에 몰입감을 높이며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최근 공개된 회차에서는 쇠구슬 테러를 당하고 쓰러지는 그의 모습이 포착되며 긴장과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UL엔터테인먼트는 “지일주 배우는 맡은 바 그 캐릭터를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그려낼 줄 아는 배우다. 연기에 대한 열정도 가득한 그가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펼쳐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듯 새 소속사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린 지일주가 앞으로 또 어떤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앞으로의 연기 행보에 기대와 궁금증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일주가 출연하는 tvN ‘일타 스캔들’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