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어스,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업체 ㈜듀콘과 제휴

  • 등록 2022-12-09 오전 9:00:36

    수정 2022-12-09 오전 9:00:36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블록체인플랫폼 앤드어스체인 운영사인 ㈜앤드어스(박성준 대표이사)는 디지털트윈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업체 ㈜듀콘(장현성 대표이사)과 웹3.0, 메타버스 기반 가상융합경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앤드어스체인은 속도나 수수료 같은 이더리움의 단점을 극복한 퍼블릭 비허가형 블록체인플렛폼이다. 2021년 5월 1일부터 운용되고 있는 메인넷이다. 현재 앤드어스체인의 기조차산인 다온은 글로벌거래소 MEXC와 Probit Global 및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와 코어닥스에서 거래지원되고 있다.

㈜듀콘은 한번의 스캔으로 어떤 공간이든 3D로 촬영할 수 있는 Matterport의 국내 공식 대리점이며, 이를 통해 현재 실부동산 및 가상부동산 플랫폼, 갤러리 플랫폼, 사이버모델하우스 플랫폼 및 교육플랫폼 등 다양한 사업분야의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트윈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업체다.

양사는 긴밀한 업무협력을 통해 가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 기술을 융합하여, 현재 미래 신사업으로 주목받는 블록체인 대체불가능토큰(NFT), 차세대 인터넷 웹3.0 및 메타버스로 대표되는 가상융합경제 생태계 구축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